현재 위치
- 홈
- FAQ
FAQ
번호 | 제목 | 카테고리 | 작성자 | 작성일 | 조회 | 평점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7 | 주문 완료 후에 문자로 알림이 오나요? | 주문/결제 | Coloso | 2024-01-19 | 조회 26 | |
6 | 픽업 상품의 반품/환불 절차 | 취소/교환/환불 | Coloso | 2024-01-19 | 조회 24 | |
5 | 상품불량인 경우, 교환(반품) 기준이 궁금합니다. | 취소/교환/환불 | Coloso | 2024-01-19 | 조회 19 | |
4 | 주문 완료 후 취소가 가능한가요? | 취소/교환/환불 | Coloso | 2024-01-18 | 조회 21 | |
3 | 주문 완료 이후 지정 픽업일/ 매장 변경이 가능한가요? | 주문/결제 | Coloso | 2024-01-18 | 조회 22 | |
2 | 픽업 상품은 어떻게 구매가 진행되나요? | 상품 | Coloso | 2024-01-18 | 조회 23 | |
1 | 교환(반품) 진행 방법 | 취소/교환/환불 | Coloso | 2024-01-18 | 조회 21 |